Jumat, 22 November 2013

Super Junior – What If ~ with translation[K-LYRIC]



 


 [Yesung] 쌓여가는 시간들은 아마도 욕심을 부르나 봐요
ssahyeoganeun shiganeul amado yokshimeul pureuna bwayo
어제보다 오늘 아파진걸 보면….oh girl
eojeboda oneul deo aphajingeol bomyeon… oh girl
[Kyuhyun] 나를 향한 미소에도 마냥 행복할 없어진
nareul hyanghan misoedo manyang haengbok su eopseojin geon
특별함이 없다는 알아 버린 후부터였죠 baby
t’eukbyeolhami eoptaneun geol ara byeorin hubut’eoyeotjyo baby
[All] *What if 그대가 사랑할 것만 같아
what id keudaega nal saranghal geotman kat’a
[Ryeowook]
조금 기다리면 내게 것만 같아서
jogeum kidarimyeon naege ol geotman kat’aseo
[All]
이런 기대로 나는 그댈 떠날 없죠
ireon kidaero naneun keudael tteonal su eopjyo
[Ryeowook]
그렇게 시간이 쌓여 아픔이 되는
keureohke shigani ssahyeo apheumi toeneun geol
알고 있으면서 oh girl
jal algo isseumyeonseo oh girl

[Sungmin] 내게만 주는 거라고 믿고 싶어지는 미소였지만
naegeman juneun keorago mitgo shipeojineun misoyeotjiman
아닌 거겠죠 그래도 혹시나 하면서
anin keogetjo keudaedo hokshina hamyeonseo….
[All] *What if 내가 그댈 먼저 만났었다면
what if naega meonjeo mannasseotdamyeon…
[Kyuhyun]
아니 차라리 그대를 몰랐었다면
ani charari na keudaereul mollasseotdamyeon
[All]
이런 생각도 내겐 아무 소용이 없죠
ireon saenggakdo naegen amu soyonngi epjyeo
[Yesung]
깊숙하게 박힌 그대라는 시간 속에
kiphsokhage pakhin keudaereneun shigan soge
이미 살고 있으니
imi salgo isseuni…
[Sungmin] 시간의 무게만큼 사랑은 더해가고
shiganeui mugemank’eum sarangeun teohaegago
[Kyuhyun]
아픔이 무거워도 그래도 언젠간
apheumi mugeoweodo keuraedi eonjenga nal
사랑할 것만 같아
sranghal keotman gat’a
[Yesung]
조금 기다리면 내게 것만 같아서
jogeum kidarimyeon naege ol geotman kat’aseo
[All]
이런 기대로 나는 그댈 떠날 없죠
ireon kidaero naneun keudael tteonal su eopjyo
[Ryeowook]
그렇게 시간이 쌓여 아픔이 되는
keureohke shigani ssahyeo apheumi toeneun geol
알고 있으면서 oh girl
jal algo isseumyeonseo oh girl
[Yesung] Oh~ lady...

INDONESIAN TRANSLATION

Indonesian translation:. http://haerajjang.wordpress.com
Sekumpulan waktu sepertinya menimbulkan keserakahan
Saat melihat hari ini lebih menyakitkan di bandingkan kemarin….oh girl
Meskipun tersenyum padaku, aku tidak dapat merasakan kebahagiaan yang abadi
Ada sesuatu yang tidak istimewa, yang aku tahu setelah kau meninggalkanku
Bagaimana jika kau berpikir untuk mencintaiku
Aku pikir kau datang padaku jika aku menunggumu meskipun sebentar saja
Harapan seperti inilah yang membuatku tidak dapat meninggalkanmu
Meskipun aku tahu benar, masa-masa seperti itulah yang menjadikan rasa sakit oh girl
Kau ingin aku percaya bahwa senyuman ini hanya diberikan untukku
Bukankah begitu? Meskipun begitu kau masih melakukannya….
Bagaimana jika, jika aku bertemu denganmu duluan
Tidak, jika aku tidak mengenal dirimu
Meskipun aku pikir seperti itu, apapun itu tidak akan ada gunanya bagiku
Ini adalah tusukan terdalam
Apakah aku sudah hidup di masa yang ada dirimu
Seberapa beratnya waktu, seberapa sulitnya cinta tumbuh
Bahkan besarnya rasa sakitpun suatu hari nanti
Aku pikir kau mencintaiku
Aku pikir kau datang padaku jika aku menunggumu meskipun sebentar saja
Harapan seperti inilah yang membuatku tidak dapat meninggalkanmu
Meskipun aku mengerti dengan baik, masa-masa seperti itulah yang menjadikan rasa sakit oh girl

Tidak ada komentar :

Posting Komentar

silakan bila anda yang pingin komentar, tetapi tolong pakai bahasa yang sopan